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바 하바나의 구 시가지 모습들

by 평범하고 즐거운 하루 2022. 12. 13.
반응형


쿠바 하바나의 구 시가지 모습들.
낡은 느낌이 물씬이고, 사람들이 북적대는것 같지는 않았다.

예전에는 관광객이 많았을지 어땠을지 모르겠지만, 관광객들이 별로 보이지 않았고 현지인들만 많았던 듯 하다.
이것도 다 추억이니까, 사진으로 남겨 보려 한다.


쿠바 하바나의 구 시가지를 바라보는 모습.
선셋이 멋지다.

여기에서 박보검이 남자친구 라는 드라마를 송혜교와 촬영했었다고 한다.
드라마에서는 사람도 많던데...역시 코시국이라 사람들이 많이 있지는 않았다.
선섹이 아름다운 쿠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