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이야기

이탈리아에서 직접 건너온 올리브오일로 만든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by 평범하고 즐거운 하루 2018. 3. 9.
반응형




이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는 내가 만든 파스타는 아니다.

얼마전에 아는 분 댁에 초대받아서 갔다.


이탈리아여행을 자주 가시는 분이 계시는데,

그 분이 여행에서 돌아오면서 구입한 아주 좋은 올리브오일이 들어왔다길래,

올리브 오일도 얻을 겸, 저녁도 먹을겸,

겸사겸사 방문했다.



일단, 알리오올리오는 굉장히 깔끔했고 맛있었다.

게다가 엔쵸비와 함께 먹는 풍미는 더 고소하고 맛있었다.


사실 파스타는 집에서 좋은 오일과 마늘, 그리고 면으로 간단하게 해먹는게 최고인것 같다.

나는 밖에서 사먹는 파스타보다 집에서 직접 만든 파스타를 더 좋아한다.


일단 부드럽고 먹음직스러운 파스타.





먹고 반한 오일은 바로 이 오일이다.

프레시 하고 맛있는 올리브 오일.


내가 먹어본 오일중에 최고였다.

이 오일이름이나 어디서 구입이 가능한지 아시는 분들 있으면 댓글좀....





3리터들이 큰 통이다.

자세하게 찍었다.

언제 비슷한것 보면 대조해 보려고....




그리고 이탈리아 와인이다.

이것도 완전 맛있음.


우리나라에는 이렇게 적당한 가격에 맛있는 와인구하기가 쉽지는 않다.

하긴 우리나라 막걸리나 소주도 외국에 나가면 비싼 대접을 받으니....


이런좋은 제품들을 접하게 되면, 유통업에 종사하여

이렇게 맛있는 것들을 나부터 먹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나중에 이탈리아에 가게 되면  구입해 오고 싶을 만큼 만족스러웠던 오일과 와인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