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여행 2017

교토 아라시야마 도착..하늘이 참 맑다~

by 평범하고 즐거운 하루 2017. 9. 21.
반응형




교토 아라시야마역 도착.

한큐선을 타고 아라시야마 역까지 갔다.

느긋하게 즐기는 차창밖의 모습은 초봄의 모습.

겨울이 지나고 초봄이 시작되는 시기는 모든 것들이 깨어남을 상징하는 것 같다.

그래서인지 하늘도 깨어나는 듯.


계절의 변화를 느끼며 이곳을 다시 다녀온다면,

나는 어떤 생각이 들까?

푸르고 싱그러운 공기가 기억에 남는다~




파란하늘.

뭉게구름.

너무 예쁜 하늘.

아이폰으로 찍어도 멋지기만 하구먼~



일본관광객들도 꽤 많이 오나보다.

한국인 단체관광객들도 있었고.

아라시야마 역에서 내려서 이렇게 다리를 건너가야 한다.

큰 강물에서 한가롭게 뱃놀이를 하고 싶은 생각이 들기도 했다.

한가롭다~




고즈넉한 마을풍경.

역에서 다리를 건너면 반대편에는 전통가옥같지만, 다양한 가게들이 강변을 보고 있다.

강가를 따라 걸으며 쇼핑이라니...

아라시야마에선 쇼핑도 고즈넉하게 한다.

곳곳에 맛집과 기념품가게가 섞여있어서 구경해도 좋을 듯.



햇빛받아 반짝이는 강물이 보석같이 빛나는 곳.

교토여행이 이번으로 세번째 였는데, 

오사카에서 당일치기로 다녀오는지라,

외곽에 있어서 가볼 엄두를 못내다가,

이번엔 교토만을 여행했기에 자연스럽게 다녀왔다.


내가 다녀온 일본여행중에 이렇게 아름다운 자연이 있는 곳은 처음이어서인지

굉장히 아름답고 좋았다.

일본은 자연이 아름다운 것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