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분당 미금역 근처의 교동짬뽕

by 평범하고 즐거운 하루 2017. 11. 30.
반응형


분당 미금역 근처 교동짬뽕.

교동짬뽕이 전국에 생겨서 전국 5대 짬뽕이라는 말은....이제 퇴색된 듯 하다.

하지만 한번도 교동짬뽕을 먹었던 적이 없는 나...

간단하게 저녁을 하기에는 중국음식이 짱이지....



군만두 샷.

군만두 평범.

나는 홍콩반점 만두가 좋드라.

그래서 나는 만두매니아니까 냠냠 먹었다.




매우거 먹으면 공짜란다.

하지만 난 매운건 못먹겠음.

그냥 내 돈주고 사먹으리...매운건 먹지 않으리....






실내모습.

인테리어랄것도 없는 내부이다.




탕슉도 주문했다.

바삭한게 맛있음.

탕슉은 어딜가나 기본은 하는 메뉴인듯~




그리고 기대했던 짬뽕.

뭔가 국물이 진해 보인다.

부추와 후추가 들어 가 있고 매콤하기도 적당했다.

후추로 매운맛을 내나부다.


난 후추를 먹으면 재채기가 많이 나오지...

그래도 감칠맛나는 매운맛이 좋았다.

후춧 후춧~



아름다운 전체샷.

그래 뭔가 격식을 갖춘것처럼, 짬뽕과 탕슉의 조화는 아름다운법....

나는 그렇게 교동짬뽕을 방문했다.


얼떨결에 방문했지만,

나름 만족.

주말의 달콤한 시간은 빨리도 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