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쿠바출장 2021-2022

쿠바 하바나 구시가지 관광

by 평범하고 즐거운 하루 2022. 12. 10.
반응형

쿠바 아바나? 하바나의 구시가지 관광.
늦은 점심을 하고 하바나의 구시가지 관광.

유럽처럼 멋진 건물들이 많은 곳.

이 광장에 오면 올드카도 한켠에 주차되어서 호객행위를 한다.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고, 쿠바에서 나름 번화가인것처럼 느껴졌다.
여기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있었음.




호텔도 있고, 건물도 있고.
택시나 관광객들도 보인다.

공사도 하고 있는데 무슨 건물인지는 모르겠다.
하바나에서 비싼 호텔들이 있는 지역이라고 한다.


야자수와 함께 있는 동상.
누구라고 말해줫는데 기억이 가물가물......

가까이서 또 한컷.
이날은 오후였는데 시차적응이 안되서 정말 죽을뻔함.
거리에 누워서 자고 싶었다....ㅋㅋㅋ

다시 처음 모였던 곳에서 집결....

쿠바 하바나의 올드시티는 너무 예뻐서 어디를 찍어도 사진이 예쁘다.
건물도 예쁘고 사진도 예쁘고, 하늘도 예쁘고.



하늘이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