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라소마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조합~ 밸런스가 훌륭한 오라소마~

by 평범하고 즐거운 하루 2018. 4. 16.
반응형




이 날 뽑은 바틀.

밸런스가 정말 최고이다.


101번 바틀. 대천사 조피엘

33번 바틀. 돌고래 바틀

5번 바틀. 일출/일몰 바틀

87번 바틀. 사랑의 지혜



내가 이날 뽑은 바틀이다.

정말 조합이 최고로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페일올리브와 페일 코랄.

블루와 레드.

터콰이즈와 옐로우.

그 모든 조합 하나하나가 정말 절묘한 비율로 배치되어 있다.





너무도 아름다운 조합.


이날 이 바틀을 뽑고 너무 예뻐서, 두고두고 감상했다지....

너무 아름다워서 지금 다시 사진으로 보는데도 힘이 나는 듯 하다.





매번 오라소마바틀을 뽑을때마다 매번 같은 바틀을 뽑는 사람도있고,

나처럼 매번 다른 바틀을 뽑는 사람도 있다.


블루, 레드, 옐로우의 비율도 사람마다 다르며,

뽑을때마다 다르기도 하다.

이날 뽑은 바틀은 세가지의 컬러가 너무도 적절하게 밸런스를 이루고 있었다.


밸런스는 좋은 것이다.


바라 보기만 해도 흐뭇함을 주니 말이다~



101번 바틀은 볼때마다 시원함을 주는 듯.

생전 뽑지 않았던 일출바틀을 뽑으니 왠지 힘이 나는 것 같은 명료함이 있다.

옐로우의 힘 명료함.




반응형